MG는 오늘 제네바 모터쇼에서 3세대 MG 3를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될 예정인 이 자동차는 1.5리터 엔진과 전기 모터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춘 최초의 SAIC 생산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MG는 오늘 제네바 모터쇼에서 3세대 MG 3를 대중에게 선보였습니다. 유럽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판매될 예정인 이 자동차는 1.5리터 엔진과 전기 모터로 구성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갖춘 최초의 SAIC 생산 자동차가 될 것입니다.
MG 3 이름은 NAC에서 생산한 기존 Rover 25의 Streetwise 버전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SAIC는 2011년에 판매된 새 자동차에 이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오랫동안 기한이 지난 3세대 교체는 나가는 자동차에 대한 외관의 진화를 나타냅니다. ...
날렵한 라인과 헤드라이트 클러스터로 스포티한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현재 MG ICE 제품군의 페이스에 맞춰 양쪽에 부메랑 모양의 공기 흡입구가 있는 대형 그릴이 있습니다. 탄소 섬유로 보이는 앞 입술이 있지만 비용을 낮추기 위해 다른 재료로 만들어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구형 MG 3는 원래 1.3리터 또는 1.5리터 엔진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두 번째 페이스리프트 당시 더 작은 엔진이 삭제되었습니다. 출시 시 새 차에는 3단 하이브리드 자동 변속기와 결합된 1.5리터 하이브리드 설정이 함께 제공됩니다. SAIC는 이 시스템을 Hybrid Plus라고 부릅니다.
MG 3 Hybrid+에서는 100kW 전기 모터와 결합하여 75kW의 엔진을 생성하여 총 143kW를 생성합니다. 1.83kWh 배터리를 사용하는 SAIC는 연비가 64mpg(4.4l/100km)이고 CO2가 100g/km인 광범위한 전기 전용 주행 범위가 있다고 주장합니다.
당 위원회 서기이자 SAIC International의 부국장인 Zhao Aimin은 이 시스템이 일본 시스템보다 2세대 앞서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SAIC가 전기 모터의 인덕턴스에 이점이 있다는 점과 배터리 전력을 높인 후 시동 및 가속 시 핸들링이 더 좋아졌다는 것 외에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세부 정보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다양한 모드로 작동합니다.
EV – 충전이 허용되는 한 전기 전용 전력으로 작동
시리즈 – 엔진은 발전기를 통과하여 구동용 전기 모터에 전력을 공급합니다.
직렬 및 충전 – 직렬 구동 및 저부하 시 배터리 충전
구동 및 충전 – 엔진이 바퀴를 구동하는 동시에 발전기를 통해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병렬 – 엔진과 전기 모터가 모두 바퀴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편집자 주:
MG 3는 수년 동안 MG의 베스트 셀러이자 베스트 핸들링 차량이었습니다. 그러나 SAIC는 파워트레인 옵션을 정밀 검사하지 않고 차량에서 좋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마일리지를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새 차는 실제로 5년 전에 나왔어야 했지만, 겉모습으로 판단하면 잘 될 것입니다. 하이브리드가 실제로 그렇게 발전했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향후 몇 년 동안 이 모델을 확실히 좋게 만들 것입니다.
편집자 주:
MG 3는 수년 동안 MG의 베스트 셀러이자 베스트 핸들링 차량이었습니다. 그러나 SAIC는 파워트레인 옵션을 정밀 검사하지 않고 차량에서 좋은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마일리지를 얻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새 차는 실제로 5년 전에 나왔어야 했지만, 겉모습으로 판단하면 잘 될 것입니다. 하이브리드가 실제로 그렇게 발전했는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지만 향후 몇 년 동안 이 모델을 확실히 좋게 만들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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